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스타벅스 신메뉴/메뉴 추천, 텀블러 [아이스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먹은 음료를 소개할게요 ㅎㅎ

오늘 [아이스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이라는 신상품을 먹었는데요!

바닐라 초코 맛이나 화이트초코맛을 좋아한다면! 딱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밀크나 블랙 초코랑은 확연히 다른 부드러운 단 맛이었어요!!

딸기 맛도 살짝 느껴지는게 딱 저의 타입이었답니다 ㅋㅋㅋ 없어지기 전에 자주 가서 먹으려구요~~

 

스타벅스 신촌대로점에 파는 핑크 들어간 텀블러 상품들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사고 싶은 상품들만 확대해서 찍은건 안비밀입니다ㅋㅋㅋ 

다른 신메뉴는 [아이스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에요!!

신촌에는 스타벅스가 정말 많죠,,, 

[스타벅스 신촌 아트레온점], [스타벅스 신촌대로점], [스타벅스 신촌점], [스타벅스 연대점], [신촌 명물거리점], [스타벅스 신촌역점], [스타벅스 신촌오거리점],....

정말 많죠...? 신촌점은 좁아서 테이크아웃이 적합하답니다!!

신촌 아트레온점은 cgv와 연결되어 있어서 1층은 좌석이 적지만, 2층에 상대적으로 좌석이 많지만 사람도 많아요ㅜㅜ

연대점도 항상 사람이 많지만 상대적으로 윗층에는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아 조용한 편이랍니다!

스타벅스 신촌대로점은 1층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사람이 완전 많은 편은 아니고 좌석은 항상 있긴 하더라구요! 공부하는 사람은 절반 이하인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