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충정로/서울역/중림동 밥집 추천[도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먹은 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마 중림점]

서울역에서 도보로 10분이라 부모님이 기차타고 서울역으로 왔을때, 걸어서 오기 편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밥집으로 서울역 맛집 추천합니다~

중림점 도마는 점심시간 메뉴가 따로 있는데요! 점심상은 11시~15시까지 가능합니다 ㅎㅎ

 

 

저는 [고등어 정식]을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주류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하이볼 & 화요도 23도 40도 전부 있었어요!! 

나중에 술마시러도 다시 꼭 오려고 합니다ㅎㅎ

게다가 된장찌개도 포장이 가능합니다!

저는 솥밥을 선택해서 10,00원짜리 점심상을 먹었어요~!

누룽지로 마무리해서 깔끔했고, 많지는 않지만 반찬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된장찌개라고 광고하는데, 그 말은 개인적으로 사실입니다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달래나 고기, 두부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맛있었어요>< 

고등어도 정말 잘 구워져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강추하는 점심 맛집+ 고기는 아직 안먹어봐서 가보소 말씀드릴게요 ㅎㅎ

이상 서울역 근처 맛집 추천 끝입니다'

도마는 체인점으로 인사점과 홍대점도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