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뭐먹지? 야식 추천 메뉴 [이대/신촌] 배달집

 

 마포구/서대문구 야식 추천

 

1. 뿌링클

 

 

야식계의 영원한 강자라고 할 수 있죠~~~!

먹부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는 부끄럽지만 얼마 전에야 뿌링클을 처음 먹어보았습니다ㅠㅠ

치즈볼+뿌링클 세트,,, 치즈볼도 진심 존맛탱이더라구요 

제가 사실 대한민국 사람이지만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맛초킹과 뿌링클은 정말 사랑합니다...♥

 

2. 지코바

 

 

먹느라 바빠서 근접샷밖에 없는 지코바 ㅎㅎ

경상도 사람으로서 서울 올라와서 지코바를 못먹고 있다가 몇 년 전에 새로 생겨 그 뒤로 쭉 먹고 있답니다!

역시나 맛있는 맛으로 저를 행복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치킨 다먹고 밥 비벼먹는 거 꼭 기억하세요※

 

3. 빙달

 

 

만약 달달한게 땡긴다면~~

친절한 사장님이 있는 [빙달] 추천드립니다!

브라우니와 초코빙수를 시켰는데, 원래 사진보다 많은 양인데 제가 "적게 달라고 요청"한 것 이랍니다ㅠㅠ

서비스도 받고 기분 좋았고, 브라우니 존맛탱 핵추천입니다ㅋㅋㅋ

 

4. 엽기떡볶이

 

 

엽떡,,, 말할 것 없는 야식의 강자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주먹김밥과 쿨피스랑 먹으면 완벽한 발란스,,,!

만약 좀 더 풍부한 맛을 원하신다면 전 집에서 "밥+김+마요네즈+단무지 자른 것+스팸"이렇게 주먹밥 간단히 만들어 먹는답니다!

 

5. 타코벨

 

 

제가 요즘 빠져 있는 타코벨 퀘사디아!

참고로 맥주랑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ㅠㅠ 또 안주를 만약 원하신다면 치즈 롤업도 깔끔하면서 맛있습니다 ㅎㅎ

배민 라이더스 배달이고, 빨리 온다는 장점과 배달비가 상대적으로 싸다는 장점!

 

6. 기타 - 편의점 편

 

 

이도 저도 원하지 않을 때 편의점에서 사 먹는 음식 추천드립니다!!

요즘 편의점에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들어와 있더라고요ㅋㅋㅋㅋ 

저는 에일파고 과일향 나는 맥주를 좋아하는데 "제주 슬라이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참고로 제 최애 맥주는 블랑입니다!

포카칩 구운 마늘맛은 2019년 여름에 나온 신제품이라고 하네요! 얼마 전에 처음 먹었는데 마늘맛이 강하지는 않아요

오히려 열어놓고 남긴 거 나중에 먹었을 때가 더 마늘맛나고 맛있는 느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