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롯데리아 이대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이대점에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대 정문 앞에 롯데리아가 정말 크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롭스와 할리스커피랑 이어져서 이용하기 편한 건물이에요~~ 
롭스가서 사고 싶은거 사고, 할리스 가서 후식 먹습니다!
 
여기서 배달도 종종 시켜서 저한테는 이대 배달맛집이기도 합니다ㅋㅋㅋㅋ
 
 
오늘 가보니까 정말 귀여운 사은품 행사도 하더라고요~! 
스누피 무선충전기와 미키, 미니마우스 키링, 인형을 팔고 있더라고요~~
 

 

 
 
이건 매장 내부 사진인데, 사진보다 훨씬 넓어보여요!!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도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다만 배달도 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매장 앞쪽 의자에는 충전할 수 있도록 콘센트를 꼽을 수 있는 칸이 자리마다 있었어요!!
잠시 공부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저는 아재버거를 먹었는데! 
롯데리아가 지점마다 제작이 다른지 몰라도 야채도 정말 풍부하고 맛있었어요!!
감튀도 더 맛있는 느낌,,,?
음식은 너무 만족했답니다 ㅎㅎㅎ
 
배달! 추천드려요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