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이대/신촌 배달 피자 맛집 추천 [옐로우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 합정, 아현, 신촌, 이대 등등에 배달이 되는 피자 맛집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옐로우 피자] 입니다!

 

홈페이지에 보시면 메뉴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ellowpizza.co.kr/

 

YELLOW PIZZA

옐로우피자입니다.

www.yellowpizza.co.kr

 

라지를 시켜도 2만원 이하 & 배달비 없는 피자 배달가게로 한 번 시켜보았는데....!

베이컨포테이토 피자!(치즈크러스트 꼭 하세요,,,!!!존맛..)

오리지널 베이컨 포테이토는 15,900원(medium) 

두 명이서 먹기에 정말 충분하고 사실 배터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제 최애 피자!! 피망과 같은 야채가 조금 들어있지만 전혀 느껴지지 않고 맛있어요

감자가 특히하다고 해야하나 양념이 되어있어서 더욱 좋아요

 

베이컨 포테이토n고구마로 M 11인치 사이즐즈, 16,900입니다!

저는 오늘도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해서 먹었고 역시 맛있었죠ㅋㅋㅋ

베이컨포테이토가 반반으로 하면 약간 다른지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빨간 피망도 추가되었고 

야채맛이 약간 느껴질 정도였지만 빨리 먹느라 잘 몰랐습니다ㅎㅎ

 

추가로, 사진은 없지만 갈릭디핑소스도 맛있어요! 

일회용 튜브가 아니라 작은 용기에 담아오는 점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