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구미 산동면 추어탕/쌈밥 맛집 [옥류정걸쭉이추어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집에서 가서 먹은 쌈밥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메뉴사진이 화질구지네요....ㅠㅠ

추어탕도 많이 파는 식당인데 저희 어머니는 여기 좋아하셔서 이번주에 세번째 오는거라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

추어탕도 맛있다고 하셨고, 제가 먹은 우렁쌈밥도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이건 기본반찬 구성이에요! (참고로 3인이 갔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전이랑 잡채가 정말 제입맛에 맞았어요ㅜㅜ 바삭바삭하고 간도 딱 좋아서 완전 만족! 

 

된장과 제육이에요! 주관적이지만 음식은 대부분의 식당처럼 대부분 짭잘한 편이었어요ㅎㅎ 

밥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 맛도 좋았구요

밥은 돌솥밥이었고 퍼서 숭늉도 먹을 수 있어요!! 밥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서 이것도 좋았답니다ㅎㅎㅎ

 

근처 사신다면 한번쯤 가보는거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