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이대/신촌 배달 맛집 추천, 신촌 [타코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시켜먹은 [타코벨]이라는 신촌의 멕시코 음식점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자취생이라 하루에 한끼는 시켜먹는 편인데, 매일 고민이 많아요ㅠㅠ

그러다 어느날 타코를 처음 도전하게 되었는데 먹어보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혼자 먹을 때 1만 원만 넘기면 배달이 되기도 하고, 배달팁도 그리 비싸지 않아 딱 좋답니다!!

그래서 뭐 먹을지 고민될 때 타코벨에서 주문한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트리플 치즈 퀘사디아> 6,300원

4조각이 들어있는데 치킨과 치즈가 안에 들어있어요ㅎㅎ 피자나 이런 음식 좋아하시는 입맛이라면

이 퀘사디아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보통 1인분을 먹는 편인데, 이것만 먹으면 약간 모자라고 나쵸랑 같이 먹으니까 딱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두 번째로는 타코 샐러드!

 

 

5,400원

타코쉘에 샐러드가 담겨 나오고 고기 추가 등등이 가능하더라고요~~~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합하면 샐러드의 칼로리가 조금 커질 것 같지만 사워크림이랑 샐러드가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또한 이건 ‘치즈포테이토’인데요!!
치즈보다는 사워크림 맛이 더 많이 나는 것 같기도 해요ㅠㅜㅠ 신맛 좋아하시면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가격은 3,300원인데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점ㅇ-ㅇ...



마지막으로, 치즈후라이와 초코디아!
달콤한 누텔라와 같은 초코잼이 안에 들어있는 초코디아는 작게 간식처럼 두조각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감자튀김은 마치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연상하면서 치즈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ㅜㅜ 정말 제 최애 감튀입니다! 딱딱하지 않고 촉촉한 감튀에요!
가격은 초코디아는 2,000원(2조각), 치즈후라이는 2,700원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