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서대문구 마포구 이대 신촌 배달 맛집 추천 (배달의 민족)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구, 마포구 근처 이대 신촌 배달 맛집을 추천해볼게요! 

자취를 시작한 지 5년... 한 곳에서 살면서 배달의 민족 천생연분 level을 달성하며....@_@

5년 동안 배달 맛집을 탐구해보았습니다ㅋㅋㅋㅋ

 

 

피자 배달 가게!

[치즈웨이브 아현]

반반 피자가 가능해서 저는 맨날 바뀌지만 베이컨 포테이토는 꼭 먹는답니다! 굵게 잘린 감자 조각이 얹어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특이한 점은 피클이 흔하지 않은 종류고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느낌?! 

제일 좋은 점은 피자 도우(?) 인가 밑부분의 빵이 안 굵다는 것과 그럼에도 배부른 것ㅋㅋㅋㅋ 

너무 만족하는 집입니다><

 

수제버거 배달

[바스버거 연남점]

여기는 제가 진짜 많은 종류의 버거를 먹어봤는데 정말 맛없는 버거가 하나도 없었어요

1인분씩 배달 가능한 가격이면서도!

항상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오는 집ㅎㅎ  핫팩에 붙어와서 항상 음식이 따뜻해요 또 센스 있게 음료는 차갑게! ㅋㅋㅋㅋ 

아 그리고 치즈베이컨프라이 정말... 너무 좋아요ㅜㅜ 고소한 치즈와 짭짤한 베이컨 너무 조화로운 것 

버거는 야채가 굉장히 건강하면서도 고기 패티가 정말 맛있어서 안건강한 느낌(?)

(대충 엄청 맛있다는 말) 

버거 땡길때 강추하는 집, 중독되면 계속 시키게 되는 집입니다

 

와플 배달

[베러댄와플 이대점]

와플 4개인가 정도를 시켜야 배달 가능한 가게예요! 저는 처음에 입 짧은햇님이 방송에서 먹는 걸 보고 시켰답니다~~

배달했을 때 사진은 없고, 혼자 가서 세 개 포장해 왔을 때 사진밖에 없네요ㅜㅜ

와플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ㅎㅎ 

저는 오레오를 굉장히 좋아해서 오레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누텔라는 여러분을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 누텔라도 정말 맛있습니다!

 

파스타 배달

[포렛]

볼로네제 파스타를 시켰어요! 배달 파스타는 엄청 많이 실패했었는데, 여기는 맛있었답니다ㅋㅋㅋ

파스타는 가서 먹는 게 제일이라서 배달은 맛있는 집 찾기 어려웠는데ㅠㅠ 여기서 다른 메뉴들도 한번 주문해보려고요! 

사장님의 따뜻한 리뷰 답글을 보고 시켜봤는데 역시...! 맛있어요ㅋㅋ 빵이 스파게티랑 정말 조화로움....

식용 꽃 장식도 있는데 사진에 담기는 힘드네요...ㅠ

 

파스타 2

[서울 미트볼&파스타]

서울 알리오와 스파이시로제리조또를 시켰었어요! 

안타깝게도 헐레벌떡 먹느라 사진은 없습니다ㅠㅠㅠ

하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가 알리오올리오인만큼 까다롭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서울 알리오는 맛있었습니다 무조건 또 먹을 거예요ㅎㅎ

스파이시 로제 리조또도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둘이서 먹어도 되겠더라고요ㅋㅋㅋ

강주 파스타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