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김천구미역 앞 카페 추천 [블루밍 시애틀(Blooming Seattle)]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천구미역 앞에 있는 [블루밍 시애틀]이라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김천구미역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눈 여겨 보시길~~~~

위치는 김천구미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

정말 코앞이죠~~?ㅋㅋㅋ 1분만에 기차타러 갈 수 있답니다 ㅎㅎ

기차를 타러갈 때 시간이 남거나, 기타를 타고 와서 픽업 기다릴 때 시간 때울 일이 있으면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제가 좋았던건 실내인테리어!

실내가 정말 집 같이 따뜻한 분위기고 꽃이 있어서 굉장히 화사해요!

인스타용 셀카 찍기 좋은 카페에요~~ ㅎㅎ 유리창과 바닥이 꽃장식이 사진 찍기 좋은 배경!

 

저는 아메리카노 &  아이스티에 샷추가한 음료를 시켰어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가 무슨 맛이냐구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ㅎㅎㅎㅎ

아메리카노 마니아인 저희 어머니께서는 맛이 괜찮다고 자주 오겠다고 선언하셨습니다ㅋㅋㅋㅋ

다른 음료도 다음에 도전해보려구요!

 

메뉴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생과일주스와 수제마카롱도 판매하더라구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