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대생, 여성 브랜드 30만원대 이하 지갑 추천 -반지갑/중지갑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대생이 사용할 수 있는 지갑 중 백화점 브랜드  "반지갑/중지갑"을 추천해보겠습니다!

대부분은 20만 원대 또는 20만 원 이하 지갑입니다ㅎㅎ

지갑을 선정한 기준은 제 주변이나 실제로 학교에서 학생들이 사용하는 지갑을 매의 눈으로 관찰해서 ㅋㅋㅋ

많이들 사용하는 지갑이나 그 중 예뻤던 것들을 추천해보겠습니다!

 

1. 코치(COACH)

 

 

저는 사실 코치의 제품들을 다 좋아해요! 가방과 지갑 전부 색도 예쁘고 디자인도 항상 맘에 들더라고요!! 

제가 코치 스타일과 잘 맞는 걸 수도 있지만, 실제로도 코치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학생들을 많이 보기도 했습니다ㅎㅎ

 

C 로고가 돋보이는 3번째의 지갑은 [태비 스몰 월릿 인 컬러블럭 시그니처 85994 B4OOH]

안쪽은 버건디 색상으로 배색도 너무 예쁜 태비 월릿! 

시그니처 캔버스에 로고가 있는 올블랙으로 된 같은 디자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4만 원대

 

나머지 상품- 코치 스몰 월릿 라인

15만 원대, 몇몇 상품 50% 할인해서 8만 원대(200404일 자, 온라인 신세계몰)

코치 스몰 월릿 라인은 색상이 굉장히 다양하고, 세일하는 폭도 아주 크기 때문에(50%까지!) 좋아하는 색상 잘 찾아보시고, 색상 조합도 잘 찾아보시면 가성비 좋은 쇼핑을 하실 수 있으니!

또한 코치는 가죽이 코팅된 느낌이라 생활기스에 강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강추드립니다★

 

2. 토리버치(TORY BURCH)

 

 

첫 번째는 [키라 믹스 중지갑 55340 001] 

세 번째 상품으로, 20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비슷한 디자인과 핑크, 레드 컬러도 있답니다

몇몇 컬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5만 원 정도로 세일 중!

지폐 포켓과 카드 포켓 8개 보조 포켓 2개 그리고 동전 수납공간까지 있어 수납력이 좋은 지갑이에요!

또한 올블랙 컬러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의 지갑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토리버치 라인 중에서 키라 라인을 제일 좋아해요! 로고 턴 락 장식이 특징이고,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 키라 쉐브론 지갑도 너무 부드러워서 좋은데, 기스에 약해서 저는 클러치를 샀었는데 지금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ㅜㅜ

 

두 번째로는 [맥그로우 바이폴드 월렛](블랙, 실버 메이플)과 [맥그로우 미니 월렛](옐로우, 그린)

약 22만 원

카드를 많이 수납하지 않거나 밝고 귀여운 느낌의 지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곧 봄&여름이니 밝은 색의 지갑을 마련하는 것도 새내기에게는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

 

3. MCM

 

 

[Small 패트리샤 비세토스 3단 반지갑]

34만 원

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고, 스터드 있는 화려한 스타일도 나와있답니다!

스냅 잠금장치로 착착 되는 게 느낌이 좋고요 ㅎㅎ 역시 동전 수납공간도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민트, 네이비 컬러는 37만 원, 배색이 있는 스타일도 37만 원에 구성되어 있답니다!

제가 사용한 MCM 지갑도 역시 기본 주름이 있는 위와 같은 소재였는데 생활 흠집에도 강하고 지속성이 좋았습니다

 

4. 조셉 앤 스테이시(JOSEPH AND STACEY)

 

 

[Easypass Amante Card Wallet with chain mirror]

8만 원대(거의 9만 원)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옆면의 배색이 각각 조화로운 컬러로 되어 있어서 정말 귀여운 느낌이 나면서도 독특한 지갑이에요!

지갑에 전부 체인이 있어 크로스백처럼도 활용할 수 있는 지갑이에요ㅎㅎ

친구가 처음에 가방에 레이어드 해서 매고 있는 걸 보고 저도 반해서 추천합니다 

친구는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굉장히 부드럽다고 합니다!

젊고 귀여운 느낌을 원하신다면 놀러 나갈 때 매기 편한 지갑으로 추천드려요!

 

5. 쿠론(COURONNE)

 

 

[Blanc Abbesse(블랑 아베스) Half Wallet]

17만 원대 

쿠론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는 블랑 아베스!

앞쪽의 메탈 시그니처 장식이 포인트로 잡혀 있어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딱 쿠론적인 지갑입니다ㅎㅎ

지폐 포켓 1개, 카드 포켓 4개, 보조 포켓 2개, 플랩 포켓 하나로 구성되어 수납용도가 적은 사람이 쓰기에 편리한 지갑입니다!

만약 조금 더 수납력이 좋은 상품을 원하신다면 블랑 아베스 트라이폴드 월렛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