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신촌 마카롱 추천 / 선물용 마카롱 [마리웨일237 신촌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 마카롱 가게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사실 저는 마카롱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ㅜㅜ 제가 마카롱을 안좋아하는 건 너무 달고 딱딱하다는 인식 때문이었는데요ㅠㅠ 

실제로 저는 공차 블랙티도 당도 40으로 먹는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마카롱이 땡겨서 처음 가보는 가게에서 사먹었는데 마카롱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를 적기로 했습니다ㅎㅅㅎ

 

 

위치는 신촌아트레온 1층입니다! 체인점이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마리웨일237 이고 매장 내부에서 음식을 섭취할 수는 없는 크기예요ㅜㅜ

 

 

크게 3가지 섹션으로 나눠져 있고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마카롱 초보인 저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들어 있는 마카롱을 구매했습니다~~

 

 

 

왼쪽 하트는 초코맛으로 제가 산 것 중에 유일하게 따뜻하고 바삭한 맛이었어요! 기본 초코맛 마카롱이었습니다

나머지 4개는 전부 말랑하고 부드러워서 오른쪽에 있는 마카롱들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위쪽부터 인절미 마카롱, 민트초코 마카롱, 흑당 마카롱(!), 오레오 마카롱이 었어요! 가격은 총 6800원! 

맛있는 순위를 제 입맛대로ㅎㅎ 매겨보자면

오레오>>인절미>>민트초코>초코>흑당 순서였어요! 

제 입맛이 굉장히 주관적으로 반영된 순위입니다ㅎㅎ 

인절미 안에는 작은 떡이 들어 있어서 쫄깃하게 먹을 수 있었고, 민트초코는 90%의 민트맛과 안게 작게 박혀 있는 초콜릿들이 10%의 초콜릿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민초가 맛있었다면 이대 앞 아이스크림 가게 솔리드웍스에서 민트초코 꼭 먹어보세요 ㅎㅎ(+쌀 맛도 강추)
흑당은 원래 흑당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흑당을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답니다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는 오레오 마카롱을 사러가기 위해 있습니다!!! 오레오의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느낌이 짧은 마카롱 인생에서 저의 최고의 마카롱이었습니다^^*

신촌 아트레온에서 영화보고, 맞은 편 유명한 신촌 장칼국수(제 추천 맛집)에서 밥 드시고 후식으로 마카롱 드셔보세용~~ 

가게 안에 선물용 박스도 많이 있더라구요,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