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분당 야탑 [신자매공방] 원데이클래스 추천!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어버이날을 맞아서 원데이클래스에서 왁스타블렛 방향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집근처로 찾아서 갔는데, 제가 간 곳은 

[신자매공방]

 

야탑쪽에 위치한 곳이었고,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만드는 과정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ㅠㅠ

과정이 되게 복잡하거나 그렇지는 않고, 왁스를 틀에 붓고 저희가 원하는대로 드라이플라워를 디자인하면 됩니다! 

저는 어버이날이라 하나는 카네이션을 했어요ㅎㅎ

 

공방에 있던 꽃과 향들이에요~ 종류가 굉장히 많았고, 전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대부분 디자인하는데 시간을 소요하신다고ㅋㅋㅋ

 

입구에는 완성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이것이 완성품입니다!! 포장도 넘넘 예쁘게 해주셔서 선물할 때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요거는 소이캔들인데 제가 나가면서 보고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그리고 가서 그 다음달에 제가 만들러 갔답니다!!!ㅋㅋㅋㅋ

아래는 제가 만든건데 선생님이 에쁘게 사진 찍어주셨어요><!! 

각자 스타일대로 만들 수 있어서, 창작욕 뿜뿜할 때 원데이클래스로, 친구들끼리 놀거리로, 분당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요! 

부케캔들을 많이 만들러오신다고도 하시더라고요!! 만든거 봣는데 너무 예뻣어요~~~ 

 

분당 원데이클래스 추천 / 야탑 원데이클래스 추천 / 분당 놀거리 추천 / 야탑 놀거리 추천 / 분당 데이트코스 추천 / 야탑 데이트코스 추천 / 분당 원데이클래스 공방 / 분당 캔들 공방 / 분당 친구들끼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