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독특하고 귀여운 폰케이스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추천 [하이칙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새로 산 핸드폰 케이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온라인 스토어

[하이칙스]

http://highcheeks.com/#firstPage

 

HIGH CHEEKS "Joy of pretty little things!"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highcheeks.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Kiss Thumper Glitter Case" 

아이즈원 장원영 님이 착용했던 제품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49,000원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글리터를 제가 너무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다들 한번씩은 관심 가지는 폰케이스에요~~ 

 

실물사진입니다. 실물도 너무 이뻐요^^ 

아래처럼 예쁘게 포장되어 와서 친구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10대, 20대 친구 생일선물로 추천!  

 

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 5만원 이하 선물 추천 / 20대 친구 선물 추천 / 폰케이스 쇼핑몰 추천 / 귀여운 폰케이스 / 글리터 폰케이스 / 독특한 폰케이스 추천 / 갤럭시 폰케이스 추천 / 아이폰 폰케이스 추천 폰케이스 주문제작 / 폰케이스 쇼핑몰 / 폰케이스 만들기 / 폰케이스 꾸미기 / 폰케이스 추천 / 폰케이스 브랜드 / 커플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