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2030 여성 데일리 스니커즈 추천[나이키, 컨버스, 뉴발란스 외]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여름에 신을 데일리 스니커즈를 찾아보다가 예쁜게 너무 많아서 이렇게 추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나이키로 결정했어요^^ 

 

1. [꼼데가르송 X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70로우

199,000원

꼼데랑 컨버스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저는 한번쯤 꼭 구매하고 싶은 신발이었어요~ 

컨버스는 데일리의 대표템이니까 데일리로도 너무 좋을거 같고 꼼데 로고가 포인트로 있어서 넘넘 귀여워요ㅎㅎ 

 

2. 디올 스니커즈 

1,330,000원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스니커즈죠?!

저는 사실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신고 있는 걸 봤는데 생각보다 실물이 예쁘고 데일리로 다른 옷에도 전부 잘 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이것도 정말 사고 싶었는데,,, 화이트 사려 갔었는데, 제가 간 매장은 품절이었어요ㅠㅠ

 

3. [나이키 X 제이크루] 킬샷2 

139,000원

나이키에서도 데일리로 유명한 킬샷 시리즈입니다! 이것도 슬랙스, 청바지 등에 다 잘 어울려서 데일리로 손색없을 거 같아요!

이건 정말 거의 호불호가 없어서 여자친구 신발 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추천, 커플신발로도 추천드려요!! (20대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 추천!) 

 

4. 골든 구스 슈퍼스타 클래식로우 

450,000원

독일 직구 가격이 싼 편이라 한번쯤 데일리로 신어볼만한 거 같아요~! 

그런데 골든구스는 닥터마틴만큼 발에 안맞는 사람은 피 철철이어서 발 잘 맞는 사람이나 매장에서 한번쯤은 신어보시고 사는 걸 추천드려요,,,(피해자) 

아무래도 제일 기본 색상을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지만 끈으로나 색으로 약간의 포인트를 주는게 데일리로 예쁠거 같아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ㅎㅎ

 

5. 뉴발란스 327 

가격 다름 

99,000 ~ 135,000원

요즘 굉장히 유행중인 뉴발란스,,, 

인기가 너무 많아서 찾아보긴 했지만 저는 뉴발란스 스타일이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

10대 커플템으로 추천 드려요! 커플 학생들이 신으면 너무 귀엽고 예쁠거 같아요^^ 

 

6. 나이키 에어포스 에센셜 더스트핑크 

167,000원 

역시 데일리 끝판왕인 에어포스 시리즈에 핑크 포인트 있는 신발입니다. 

저는 올 화이트가 조금 부담스러워서 항상 포인트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데, 이 상품의 더스트 핑크가 예쁘고 엄청 튀지 않아서 무난하게 다른 옷이랑 다 잘어울릴 거 같아요~~ 

 

7. 나이키 에어포스 쉐도우 SE 우먼스 

154,000원

이것도 에어포스 시리즌데 옆에 달린 장식이 너무너무 귀엽죠? 색상도 연해서 데일리로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저의 구매 1순위 제품... 너무 마음에 들어요ㅜㅜ 

제가 검정 옷을 매일 입는 편이라 연노랑 포인트가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요~~ㅎㅎ 

 

참고로 제가 직구하는 어플은 [크로켓] 입니다! 

 

20대 여자 스니커즈 추천 / 20대 여성 데일리 슈즈 추천 / 데일리 스니커즈 추천 / 나이키 데일리 신발 추천 / 나이키 신발 / 컨버스 추천 / 디올 스니커즈 / 스니커즈 브랜드 / 스니커즈 추천 / 여성 신발 브랜드 / 여성 신발 브랜드 순위 / 여성 신발 쇼핑몰 / 여성 신발 추천 / 30대 여성 데일리 슈즈 추천 

혹시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을 찾고 있다면! 

2020.03.03 - [일상이야기/지름신] - 20대 여자친구 100일 선물 / 1주년 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20대 여자친구 100일 선물 / 1주년 선물 / 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에게 기념일에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연애 4년차 여자친구로서 ㅎㅎ 여자친구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UT!!!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halfgosi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