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 추천, 친구 생일선물 추천 [포토북]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곧 친구들이 많이 생일이라 어떤 선물을 줄까 하다가 사진 좋아하는 친구를 보고 힌트를 얻어서 포토북을 제작하게 되었어요. 

사실 전에도 만들어보긴 했는데 이번에 만든게 특히 예뻐서 추천드리려고 글 씁니다! 

 

제가 이번에 만든 포토북은 정확히는 

'팬북'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색감이 더 예뻐서 팬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스냅스!입니다. 

https://www.snaps.com/

 

Snaps

 

www.snaps.com

 

스냅스의 팬북 예시입니다! 

선택한 사진들로 구성해서 페이지수나 내지 재질, 사진 설명, 사진 배치도 전부 직접 할 수 있어요. 

 

팬북은 A5와 A4 두 사이즈로 만들었는데요, 사실 제가 둘다 만들어보았는데 작은건 작은대로 귀엽고, 큰 건 큰거대로 시원하고 멋있는거 같아요! 

각자 취향에 맞게 잘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커버는 하드커버와 소프트커버 두종류가 있었는데요! 

제가 저번에 소프트커버로 포토북을 만들었었는데, 이번에 추천글을 적은 이유는!! 

이번에 하드커버를 만들어보고 너무 예뻐서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드커버가 훨씬 정성 들어가고 고급진 느낌이라 강력하게 추천드려요ㅎㅎ

 

포토북은 전부 비닐포장이 되어 와서 선물포장할 때 편리하고 기스 걱정이 없습니다 ㅎㅎ

 

저는 공휴일제외 4일만에 배송이 왔고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내지는 유광, 무광이 있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제가 제작한 포토북 가격입니다!! 무광 유광 각각 다르고, 각자 페이지 수도 달라서 가격이 차이가 나네요~~^^ 

받은 제품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만드는데 각각 30분도 걸리지 않았고 진짜 편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로 추천하는게, 사진 배치하고 사진에 설명 적으면서 추억할 선물 주면 정말 감동일거 같아요! 

감히 말하지만 호불호 갈리지 않을 선물 같아요~~ !!깡추!! 

제가 받으면 정말 감동할 거 같습니다>< 부모님들꼐 선물로도 추천 드려요, 감동 받으실거 같아요! 

저는 친구 생일선물로 만들었어요ㅎㅎ

또 개인적으로 고시생으로서 공시생이나 공부하는 친구들을 위해 이런 선물을 주시면 정말 힘이 나요! 

현재는 힘들어서 행복한 순간을 먹고 사는 고시생, 공시생들에게 이런 추억으로 이루어진 선물은 정말 좋습니다!!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 / 남자친구 기념일 선물 추천 / 20대 여자친구 선물 / 20대 여자친구 1주년 선물 / 부모님 선물 추천 / 감동선물 / 20대 남자친구 1주년 선물 / 20대 남자친구 선물 / 공시생 선물 / 절친 선물 / 공시생 여자친구 선물 / 공시생 남자친구 선물 / 고시생 선물 추천 / 여자친구 2만원대 선물 추천 / 남자친구 2만원대 선물 추천 / 여자친구 만원대 선물 추천 / 남자친구 만원대 선물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