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강서구 내발산동 놀거리 [레진 원데이 클래스 아랑공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강서구까지 가서 레진아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강서두 내발산동이었고, 분당에서 1시간 30분 걸렸어요ㅠㅠ

굉장히 멀었지만 제가 레진아트를 꼭 배워보고 싶었고, 근처에는 잘 없기도 했고 가격이 2배 넘게 차이나서 

멀지만 강서구까지 갔습니다!! 

제가 간 공방은 

[아랑공방]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원데이 클래스 가격은 35,000원 이었습니다. 

아랑공방에서는 레진공예 클래스 뿐만 아니라 젤 캔들 클래스나 자개반지 등 악세사리 만드는 클래스도 같이 진행하시고 있었어요~! 

예약은 아이디어스나 솜씨당의 아랑공방 페이지 또는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세요^^ 

아랑공방 네이버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30602

 

네이버 예약 :: 아랑공방

카카오톡 : wowjd1205 인스타그램 : wowjd1205

booking.naver.com

 

지하에 들어서니 선생님께서 재료를 준비해놔주셨어요~ 

재료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레진을 겹겹히 쌓으면서 굽는 방식으로 진행해서 작품이 깊은 느낌이 있습니다 ㅋㅋ

 

이런 귀여운 조개로 포인트도 줄 수 있다는 것! 

이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에요~ 

 

완성품입니다! 

똥손이라 만들면서 정말 걱정했는데, 선생님꼐서 계속 봐주시고 만들면 예쁠거라고 안심시켜 주셨는데

만들고 나니 정말 대~ 만족합니다ㅋㅋㅋ

 

친구 생일선물로 만들었는데 친구도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

옆에 키링으로 부착한 꽃잎과 발바닥도 제가 고르면 선생님께서 연결해주신답니다!! 

넘 예쁘죠??? 대만족!!!!!!! 

남자친구분들!!!!! 

여자친구는 이런 정성스런 선물에 감동한다는 사실 !! !잊지마세요~~~ (단 예뻐야함) 

 

강서구 데이트코스 / 내발산동 데이트코스 / 강서구 원데이 클래스 추천 / 강서구 놀거리 추천 / 내발산동 원데이 클래스 추천 / 내발산동 놀거리 추천 / 10대 20대 3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 /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 친구들끼리 놀거리 / 서울 놀거리 추천 /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 레진아트 클래스 추천 / 원데이 클래스 서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