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서울 경기 광교 데이트 코스 추천, 아이들과 함께 방문 [광교갤러리아 아쿠아 플래닛]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경기 광교,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고, 아이들과 함께 가족끼리 주말에 가기 좋은 광교 갤러리아에 위치한 

[아쿠아 플라넷]

추천드립니다! 

표를 온라인에서 예매하면 더 싸다는 점!! 가격은 약 22,000원 정도 입니다.

 

지하철로 이동하신다면 광교역에서 나와서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들어가셔서 찾으면 쉽습니다! 

백화점과 아쿠아리움이 이어져 있기 때문에 밖에서 찾는 것보다 쉬워요~ 

 

가오리와 큰 상어들이 많아서 사진 찍으면 멋진 샷이 나와요~ 

완전 예쁜 포토스팟이랍니다ㅎㅎ

 

이렇게 귀여운 펭귄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아쿠아리움입니다~^^ 

너무 귀여운 바다거북도 볼 수 있는데요~~ 

 

그리고 저희는 아쿠아플라넷 바로 옆에 있는 카페인 

[아쿠아가든]을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찾이 어렵지 않은데요ㅎㅎ 

카페는 아쿠아리움에서 나오면 있는 기프트샵과 연결되어 있어서 아기상어와 작은 물고기들을 보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여기는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완전 추천드려요!! 

 

엄마랑 저는 천혜향인지 한라봉 티와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멋었습니다! 

여기는 음료와 후식 맛집이었는지 둘다 인상적으로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흑임자 아이스크림 좋아할 거 같은 맛이었어요ㅎㅎ

카페 입구입니다! 사진스팟 ㅎㅎ

 

광교 갤러리아 아쿠아리움 / 경기 아이들과 함께 가족 / 광교 데이트코스 / 분당 데이트코스 / 광교 갤러리아 맛집 /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 광교 갤러리아 아쿠아플라넷 / 광교 갤러리아 음식점 / 경기도 놀거리 / 분당 놀거리 / 광교 놀거리 / 광교 카페 추천 / 예쁜 카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