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구미역 근처 꽃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역 근처에 있는 꽃집 추천을 해보도록 할게요~ 

가게 앞에 "꽃" 이라고 크게 적혀 있어요~! 

위치는 농협 바로 옆입니다! 구미역 도보5분이내입니다!! 

 

바로 앞에는 바로바로 사실 수 있게 기계로도 배치되어 있구요. 크기나 포장은 평범한거 같아요!! 

급하게 꽃다발 구매하시려면 딱~~

기계는 24시간이니 밤에도 꽃 구매하실 수 있을 듯 하네요ㅎㅎ 꽃자판기 참 유용하네요~~ 

 

아래는 가게 내부입니다! 

 

꽃다발 2만원치로 만들어달라고 한 결과! 

포장은 제가 흰색 투명으로 주문해서 제 말대로 해주셨어요~ 

꽃이 예쁘게 잘 섞인거 같아서 맘에 들었어요~^^ 

 

꽃집에서 항상 가격이 고민되신다면, 원하시는 가격을 정해놓고 가셔서 얼마만큼 크기로 해달라고 하시면 돼요~~^^

 

구미 24시간 꽃다발 / 구미역 꽃자판기 / 구미역 꽃집추천 / 꽃다발 2만원치 / 꽃다발 추천 / 꽃다발 가격 / 구미역 꽃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