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노브랜드 버거 신촌점 후기 / 신촌 햄버거 맛집 +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안녕하세요~~

어제 점심에는 노브랜드버거 신촌점을 방문해서 버거를 먹었습니다~!

생긴지는 몇칠 정도 되었는데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어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는 신촌역 1번출구로 나와 쭉 걷다가 현대백화점을 지나서 조금만 더 걸으면 있답니다! 

(저는 지도에서 못찾겠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 신촌점 메뉴> 

저는 남자친구랑 가서 NBB 시그니처 버거세트와 NBB 오리지널 버거 세트를 먹었어요! 

아쉽게도 세트에서 감자튀김을 변경하는건 L사이즈로 변경하는 옵션밖에 없었고,

치즈스틱 마니아인 저는 치즈스틱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하지만 치킨 메뉴와 피자 메뉴가 있는지 몰랐는데 소떡도 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피자 치킨도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버거입니다~~! 

NBB시그니처가 치즈가 있는 버거이고 오리지널이 나머지 입니다! 

처음에는 버거 색감이 없어서 맛이 없어 보이기도 했는데요...! ㅋㅋㅋ

먹어보니 기본에 충실한 버거의 맛이었어요! 패스트푸드의 느낌은 기존 가게들보다 덜했구요(약간 수제버거 느낌)

패티가 확실히 다른 패스트푸드점보다 건강하고 고급진 맛이었어요 ㅎㅎ 

감자튀김은 기존 패스트푸드점 중에서 가장 큰 것 같은데 버거킹보다 컸습니다!!  

또한 가장 덜 짠 감자튀김이어서 감튀 역시 그나마 가장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남자친구는 (미국에서 오래 삶) 미국 감자튀김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콜라 음료를 펩시를 매인으로 쓰더라고요!

펩시파인 저는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 펩시 맥스(0kcal)를 노브랜드버거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기존 펩시와 크게 다른 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조금 덜 달다는 정도...?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펩시 맥스 마시는거 좋을 것 같아요~! 

음료수는 KFC처럼 빈 컵 주시면 저희가 떠 마시는 구조입니다 ㅎㅎ

 

 

 

 위는 매장 내부 사진인데요~~! 

전광판에 자신의 주문번호가 뜨면 가지고 오는 시스템입니다! 메뉴도 옆에 표시되는거 보이시죠~~ 

직원분께서 번호를 크~~게 불러주시기도 해서 멀리 앉아도 잘 들렸답니다 ㅎㅎ(좋아요!!)

피자를 만드시느라 그런지 매장에 치즈향이 진하게 퍼져서~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그만 ... 다음에 가기로 했습니다! 

 

후식으로 스타벅스 시즌메뉴인 슈크림 라떼><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나올때마다 찾아서 먹는 메뉴~~

슈크림라떼는 스타벅스코리아가 2017년 봄에 처음 만들어서 1주일만에 단종되기도 했다는 점! 

인기가 너무 많아서 본사에서도 레시피를 가져갔다네요ㅎㅎ 

달달한거 좋아하시는데 못먹어봤다면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한번 가서 마셔보세요~~~~

 

끝- 

 

신촌에서 햄버거 먹으려면 얼마전에 맥도날드가 없어져서ㅜㅜ 버거킹과 맘스터치를 가곤 했는데 

이제는 신촌 햄버거 하면 노브랜드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방문에는 피자와 치킨, 소떡, 다른 종류의 버거세트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