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대학생 가방 브랜드 / 데일리백 추천 / 여대생 가방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대생들이 가장 많이 쓰는 가방 브랜드를 추천해볼게요~!! 

6년째 학교를 다니면서(ㅠㅠ) 학교에서 가장 많이 본 가방 브랜드를 5위부터 1위까지 나열해볼게요!! 

 

 

5위. 헤지스acc(hazzys acc)

<헤지스 나일론 골드 퍼피로고 숄더백> 

6만원대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색상도 구비되어있고, 형태는 세로로 긴 형태인 세로형과 스트랩이 있는 직사각형 형태도 있어요! 

이 가방을 현재 사용하는 친구의 말에 의하면 아무 것도 넣지 않았을 때는 든지 안든지 모를 정도로(?) 가볍다고 하니 가벼운 가방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특별히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굉장히 무난하지만 골드 로고로 밋밋하지는 않고 캐주얼이나 정장에 모두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ㅎㅎ

 

 

4위 킬리안(kylian)

<킬리안 뉴 멜리사 쇼퍼백 가로 M메모리>

2만원 이하 

킬리안 가방도 제가 학교에서 정말정말 많이 봤는데요!! 

뉴멜리사백 뿐만 아니라 킬리안에서 나온 에코백과 토트백도 크기가 넉넉해 수납력이 좋아서 학생들이 굉장히 많이 들고다니는 가방 중 하나입니다!

뉴멜리사는 네이비와 블랙 색상, 가로형과 세로형이 있습니다

저는 가로형이 물건을 넣고 빼고 하기 좋아서 사용했었어요~! 좋은 가격에 너무 만족했던 가방이에요!  

 

 

3위 토리버치(tory burch)

<토리버치 엘라 미니 토트백>

30만원대

엘라 토트는 미니(mini)라는 명칭에도 불구하고 다른 가방의 미디움(medium)정도의 사이즈를 초과하는 것 같아요!  

엘라토트는 몇년 전부터 굉장히 유행해서 들고다니는 친구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저도 그 분위기에 편승해서 구입했었는데....

생각 한것보다 어깨 스트랩이 짧아서 숄더에 매기는 불편했고 팔꿈치로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았어요! 저는 결국 엄마 드렸다는 ㅠㅠ... 

+가방이 무게감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1박2일 여행갈 때는 정말 유용하게 썼어요! 수납이 제가 본 가방 중에 가장 잘되는 가방이었어요 ㅎㅎ

요즘은 블랙 엘라 토트 말고도 다른 색상과 소재로 다양하게 다오니 참고하시구요!

(블랙은 약간 유행 지난 느낌?ㅠ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토리버치는 사실 엘라 토트 말고도 다른 쇼퍼백/숄더백을 정말 많이 들고다녀서 둘러보시는 거 추천드려용

 

 

2위 질스튜어트acc(jill stuart acc)

<질스튜어트 시그니처로고 쇼퍼백>

26만원대

질스튜어트 브랜드의 가방은 하루에 수십명씩 보는 것 같아요!!

기본 블랙 색상이지만 로고와 하트 참이 포인트로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 그런 가방이에요~~ 

이 가방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있고, 형태로는 가로형과 세로형이 있어요! 

이 외에도 비슷한 형태의 캔버스 소재 가방 등 다양한 가방이 나오고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질스튜어트 가방을 써보지는 않았지만 시그니처로고쇼퍼백을 사용하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무게감도 가볍다고 하네요!! 

 

 

1위 라코스테(lacoste)

<라코스테 미디움 쇼퍼백> 

10만원대

1위는 바로!! 라코스테 쇼퍼백이에요~~!

매일 이 가방을 맨 친구들을 몇명은 보는 것 같아요! 

이 가방은 네이비, 블랙, 레드, 노랑 등 다양한 색으로 나와있고 형태는 가로형, 세로형이 있습니다!

 새내기 시절 세로형 라코스테 쇼퍼백도 제가 들고다녔었는데요ㅎㅎ 

전공책도, 노트북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소재도 튼튼하면서 캐주얼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가방이어서 활용성이 정말 좋은 가방이었습니다~! 딱히 유행을 타지 않아서 이걸 1년 정도 사용하고 중고로 팔았는데 정말 빨리 팔린 ㅎㅎㅎ 그런 기억이 있네요~~ 

 

 

만약에 자신이 다른 사람과 겹치지 않는 가방을 들고 싶다면 위에 제가 적은 가방

들은 아마 피해서 사시는게 좋고,

무난한 가방을 사고싶다면 위에 있는 가방을,

무난하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제가 추천한 브랜드 중에서 위에 없는 가방을 찾아서 사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현명한 소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