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강아지

고양이 숨숨터널 선물 후기[세븐펫-숨숨 터널 하우스]

오늘은 제가 남자친구 집에 선물한 고양이 숨숨터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븐펫 - 고양이 숨숨 터널 하우스 장난감]으로 신세계몰에서 29,900원에 구매했답니다! 

생각보다 좀 커서 꽤 면적을 차지하니 신중하게 보시고 구매 결정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동그란 터널 안에 작은 원형의 반석이 들어가서 고양이들이 그 안에 들어가 놀 수도 있어요! 

그래도 숨숨터널을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용!!! 한바퀴 쭉 도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이건 남자친구네 선물한 숨숨터널인데, [그린/베이지] 색상 중에 저는 베이지를 선택했답니다ㅋㅋㅋ

하얀 아이가 요가매트와 이불 사이를 왔다갔다하는 놀이를 하는걸 보고 숨숨터널을 선물해줘야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안에 들어가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ㅠㅠ 좋아하는 모습 보니까 저도 너무 기뻤습니다!! ><

 

아래 아이는 19살인데도 숨숨터널 오픈하니까 바로 들어가서 한바귀 둘러보는>< 엄청 뿌듯했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길 바랍니다♡

 

만약에 고양이 장난감을 고민하고 있다면 숨숨터널! 추천드려용>_<

고양이 키우는 친구가 있다면 선물로도 숨숨터널! 추천드립니다ㅎㅎ

친구선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