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강아지

분당 정자동 강아지 미용 동물 병원 추천 [세인트 존스 동물병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임보중인 귀염둥이 코코 미용을 한 날이에요~! 

보호소에서 처음 데려왔을 때 넘 꼬질꼬질해서 급하게 예약했던 곳이 세인트존스동물병원이었는데요~ 

선생님께서 넘 깔끔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미용은 세인트존스동물병원만 가고 있어요

 

아직 냄새 배여있어서 마지막으로 오늘 또 털 자르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위에 사진이 before이고 밑에 사진이 after 랍니다! !

 몰라보게 깔끔해진 모습! 

추천하는 이유는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저희 애가 선생님들을 너무 좋아해요~~ 

쌤들이 정말 잘해주시는듯!! 

이때는 목욕, 미용, 털자르기 66,000원 나왔어요ㅋㅋㅋㅋ

(6.5kg입니다)

털 안깎을 때 가격은 44,000원이었어요~ 

 

아래는 왼쪽이 before, 오른쪽이 after에요 ㅋㅋㅋ 우리 코코 꼬질꼬질하던 시절!! 

좋은 가족 찾아야 할텐데~~~ 

우리 귀염둥이 사진 더 보시려면 cocode_diary 인스타 방문해주세요!! 

 

세인트존스동물병원위치는!

 

 

분당 강아지 미용 / 분당 정자동 강아지 미용 / 분당 친절 강아지 미용 추천 / 분당 강아지 동물병원 추천 / 분당 정자동 동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