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강아지

강아지 고양이 케이프, 스카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예쁜 강아지, 고양이 스카프 및 케이프 파는 곳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퍼앤리본]

 

인스타 july7733 에서 구매했어요~ 

2가지 구매하셨는데 분홍색 리본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여름이라 옷 대신에 스카프하면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는데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각각 28,000원 + 27,000원이었고 

제가 임보중인 강아지가 소/중형견이라 7kg 정도인데 목둘레가 31cm 이상이면 추가금이 있어서 2,000 + 2,000원 추가, 배송비 3,000원 추가 돼서 총 6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질 좋고 디자인이 예뻐서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입힌 모습이에요~~ 너무너무 귀엽죠

코코 정말 순하고 귀여운 강아지인데,,, 얼른 좋은 가족을 만나면 좋겠어요^^

 

코코의 임보일기는 @cocode_diary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강아지 옷 추천 / 강아지 케이프 / 강아지 스카프 디자인 / 강아지 옷 디자인 / 예쁜 강아지 옷 추천 / 예쁜 강아지 스카프 추천 / 강아지 귀여운 옷 추천 / 강아지 입양 / 강아지 입양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