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신세계강남점 맛집 추천 [화니]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는 신세계 강남점을 방문했어요!

쇼핑 하기 전부터 너무 배가 고파서 밥부터 먼저 먹었는데요ㅋㅋㅋㅋ 

한정식 집을 찾았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려고 글 써요~! 

[화니]

11층에 위치해있고, 신관 구관 중에 2층에 샤넬 있는 관에서 11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들어가자 마자 사람은 80%정도 차 있었어요!! 

먼저 나온 밑반찬입니다. 흑임자죽과 흑임자 드레싱을 한 샐러드가 맛이 좋았어요~ 

 

저는 바싹불고기 정식, 어머니는 간장게장 정식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각각 29,800원, 36,900원입니다. 

 

바싹 불고기가 정말 얇고 맛이 좋았어요! 

간이 딱 맞고 양념이 잘 배어있는 부드러운 고기였습니다^^ 

 

간장게장도 한마리가 나왔는데 조금 달았어요~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아래는 화니의 메뉴입니다! 싼편은 당연히 아니었지만 만족스러운 맛 덕분에 행복했어요^^ 

 

신세계 강남점 11층 지도입니다! 

 

그럼 좋은 식사 및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강남 데이트 코스 / 강남 놀거리 / 강남 친구들끼리 / 강남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맛칩 추천 / 신세계 강남점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