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뉴 및 도넛 추천

dkssu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넛 브랜드인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메뉴와 이번 시즌 시즌메뉴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이번 시즌 시즌메뉴입니다. 딸기 테마로 4가지 종류의 도넛이 나와있습니다. 

사실 도넛이 엄청 배부르지 않아서 많이 드시는 분들이면 2명이, 적게 드시면 3분이 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얼 딸기 초콜릿 케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추천★)

 

다른 메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역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저는 로투스 비스코프는 항상 시킨답니다(★). 근데 너무 달아서 여러 개를 먹기는 조금 힘들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도 종종 같이 시켜 먹는데 초코맛 땡길 떄 딱 좋은 것 같아요ㅎㅎ.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나의 칼로리는 대략 200kcal. ..

음료메뉴도 스무디와 아메리카노, 라떼 등이 있습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칼로리 / 도넛 칼로리 / 크리스피 메뉴 / 크리스피 도넛 / 크리스피 / 크리스피 크림 매장 / 도넛 추천 / 아이들 간식 추천 / 아이들 선물 / 크리스피 칼로리 / 크리스피 메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