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정자역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 [그라도] - 데이트 추천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들어갔다가 너무 분위기 있어서 추천드리는 데이트 코스 파스타 가게

[그라도] 

 

위치는 정자역으로 도보 10분 정도 입니다! 

 

파스타, 와인, 맥주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는 가게였어요~ 대규모는 아니지만 작고 분위기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ㅎㅎ

 

유자에이드를 시켰는데 엄청 달달했어요~~ 가게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어두워지는 느낌?? ㅋㅋㅋㅋ

 

저는 꽈리고추 파스타를 시켰는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알감자 그라탕을 시켰는데 제 입맛에는 그게 좀 더 일반적이어서 잘 맞았습니^^*

두명이서 총 4만원대로 식사 했어요! 

제가 다녀본 분당 파스타 집 중에 분위기는 여기가 짱이에요!! 

여심 저격 가능 ㅎㅎ

이상 정자 맛집 추천이었습니다. 

 

개인적 견해 

분위기 ★

맛 ★★(메뉴와 입맛에 따라)

가격

위치

 

정자동 맛집 / 분당정자맛집 / 정자동 파스타 맛집 / 분당 데이트 맛집 추천 / 분위기 있는 파스타 집 추천 / 분당 파스타 데이트 코스 / 분당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