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구미 신평 새로 오픈한 냉면 및 물회 맛집 [산얼면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오픈해서 저희 할아버지가 저 밥사주신다고 해서 갔었는데!!! 맛이 좋아서 제가 맛있게 식사했던 

[산뜻한 얼큰이 면옥, 산얼면옥]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냉면, 갈비탕, 물회, 소고기국밥 등을 파는 식당이고 저는 전반적으로 맛이 좋았어요~! 

위치는 신평시장 바로 옆이고, 지번으로는 구미대로 389-17입니다! 

 

 

갓 오픈한 티가 팍팍 납니다! 

 

아래는 식당 내부인데 시원하고 옆에도 좌석이 있어서 넓었어요~ 회식하기도 좋을 크기네요 ㅎㅎ

 

기본으로 나온 반찬입니다! 

 

요거는 전복비빔밥입니다! 

 

저는 홍냉면을 먹었어요~ 이름답게 얼큰, 매콤해서 아이 입맛에는 좀 매울 수 있을 거 같아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아래는 산얼면옥 메뉴입니다! 

홍냉면, 비빔냉면, 전복물회, 전복비빔밥, 전복 수육 등을 구미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저희 할아버지가 갈비탕을 드셨는데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한통 포장했습니다...ㅎㅎ

(홍냉면도 만족)

후식으로 식혜도 자유롭게 퍼먹을 수 있더라구요~ 달달하게 잘 마셨습니다 ㅋㅋ

 

식당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문제도 없어요~! 

 

구미 냉면 맛집 / 구미 신평 맛집 / 구미 전복 맛집 / 구미 신평 물회 맛집 / 구미 새로 개업 식당 / 구미 산얼면옥 / 구미 신평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