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정자 해물찜, 꽃게탕 맛집/ 서현 맛집 [미래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에 꽃게탕을 배달시켜 먹었는데요. 재료도 정말 신선하고 국물도 진하게 우러나는게 맛있어서 추천하려고 글을 적었습니다! 재료가 진짜 많이 왔고, 해물이 정말 신선했어요~!  

내장 진짜진짜~~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미래 식당]

비조리 상태로 오고, 소 자로 시켰는데, 정말 많아서 큰 냄비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자취생이라 저는 냄비가 작아서 2번에 나눠 끓여먹었습니다! 

 

배달팁이 5,000원입니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해물 포장이랑 미나리, 콩나물이 엄청 많이 잘 포장되어 와서 괜찮았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맛있는 음식 먹는 값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대표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물찜, 아구찜, 해물탕, 꽃게탕, 동태탕입니다~! 

 

저는 소자 시켰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려면 3인도 충분할 듯합니다~! 육수도 진짜 많이 주셔서 남아서 나중에 다른 음식이랑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전부 해물음식이고 탕이랑 찜이 되게 먹음직스럽게 오기 때문에 손님대접용 배달음식으로도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쭈꾸미찜, 갈치조림이나 오징어볶음도 배달되어서 이런 것들도 땡길 때 배달시켜 먹으면 딱!! 

 

분당 맛집/ 정자 맛집/ 서현 맛집/ 판교 맛집/해물찜 맛집/ 해물탕맛집/ 꽃게찜맛집/꽃게탕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