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정자 돈까스 배달 맛집 추천[나혼자 돈까스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돈까스를 시켜보았는데요! 맛있어서 제가 시킨 돈까스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ㅎㅎ 

[나혼자 돈까스왕] 

메뉴로는 수제 기본 돈까스/ 고구마치즈돈가스/ 치즈 돈가스/ 냉우동/ 냉모밀/ 돈까스우동/ 새우튀김우동/ 소고기우동/ 얼큰해물우동/ 야채튀김우동/ 김치우동 등이 있습니다.

저는 기본 후레쉬 돈가스와 고구마치즈돈가스를 먹었는데요~! 고구마랑 치즈가 정말 많아서 맛있었어요ㅠㅠ 양은 성인 남성이라면 딱 맞거나 아주 조금 부족할 것 같네요. 많이 드시는 편이거나 돈가스 좋아하시면 세트로 주문하는거 추천드립니다ㅎㅎ

같이 온 깍두기도 맛났습니다! 

 

영업시간은 10시 ~ 오후 9시30분입니다! 배달지역은 성남시 분당구 일부지역이네요~! 

최소주문금액이 8,900원인 것을 보면 1인분도 배달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ㅎㅎ~~ 

아직 분당에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돈가스 맛집을 탐색 중이지만, 여기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