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크로플 맛집 / 분당 카페 추천 / 분당 정자 맛집 [커피 플렉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첫 크로플을 먹은 날이었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크로넛은 사실 먹고 나서 조금 실망했는데, 크로플은 정말 다른 레벨이더라구요.

크로넛은 [크로와상 + 도넛]의 조합으로, 도넛 모양에 크로와상 층이 있는 음식이고, 크로플은 [크로와상 + 와플]이 맞나요?

크로플은 개인적으로 약간 바삭한 와플을 먹는 느낌이었는데,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어요ㅠㅠ><

 

보기에는 일반 와플과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크로와상의 결이 살아 있습니다! 

[커피 플렉스]에서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맛 외에도 맘에 든 건 같이 주신 생크림의 양...! 이 정말정말 많아서 부족함 없이 먹었습니다👏🏻👏🏻 

 

다른 것도 같이 시켰는데 와플과 자바칩 프라페였습니다~! 

크로플 생크림과 와플의 생크림이 다른 건지 와플에 있는 건 조금 느끼했어요....! 생크림이 너무 많아서 그럴지도 ㅎㅎ... 

누텔라 생크림 와플이었는데, 단거 좋아하시는 분이면 정말 좋아하실 듯해요! 

자바칩 프라페도 맛있었습니다 ><

 

결과적으로 크로플을 드시고 싶은 분이시라면 분당 정자동에 있는 [커피 플렉스] 추천드립니다><

배달은 수내3동, 정자3동, 분당동, 서현동, 구미동, 백현동, 판교동, 삼평동, 이매동이 가능합니다.

크로플은 2조각이 있었는데 가격은 6천 원이었습니다! 

 

서현 카페 추천 / 판교 카페 추천 / 분당 크로플 맛집 추천 / 정자 카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