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타르트 맛집/후식 맛집/카페 추천[1253 타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에서 배달 가능한 타르트 맛집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동천동, 풍덕천동, 신봉동, 성복동, 상현동, 구미동, 정자동, 죽전동, 보정동 등의 지역에 배달가능합니다. 서현이랑 판교도 배달가능합니다! 서현 타르트 배달 맛집, 판교 타르트 배달 맛집이네요ㅎㅎ! 

가게 위치는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83-11 1층이라고 합니다. 

 

 

뒤 왼쪽 <에그 타르트(바나나)> - 4,000원

뒤 오른쪽 <레몬 타르트> - 4,000원

앞 왼쪽 <귤 타르트> - 4,500원 

앞 오른쪽 - <무화과 타르트> - 5,000원

생일용으로는 대형 타르트가 좋습니다. 케이크 대신 타르트로 생일 보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생일 케이크와 같은 큰 원형 타르트죠 저희 부모님 생일에 케이크 대신 사드렸었는데 좋아하셨습니다!! 

친구나 부모님, 선생님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4개 사면 포장해주시는 상자가 따로 있더라구요. 

선물용이면, 선물 포장 부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배달 시키면 이런식으로 안전하게 와서 쏟기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타르트가 딱딱한 편은 아니고, 엄청 부드럽고 엄!!청 단 편은 아니어서 어른들이 좋아하실 것 같고, 혹시 이빨 불편하더라도 잘 드실 것 같아요ㅎㅎ 

어른들, 조부모님, 할머니, 부모님 생일 선물 케이크로 추천드립니다. 과일이나 무화과, 귤 타르트 이런걸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분당 컵케익 맛집 추천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분당 써니 컵케이크 입니다. 

2020/10/28 - [분류 전체보기] - 분당 정자 컵케이크 배달/ 판교 컵케이크 배달[써니 컵케이크]

 

분당 정자 컵케이크 배달/ 판교 컵케이크 배달[써니 컵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판교에 위치해 있는 컵케이크 가게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서 배달시켰고, 판교에 있지만 저는 정자동에서도 배달을 해 먹었습니다! [써니 컵케이크] 배달비

halfgosilife.tistory.com

 

분당 타르트 / 용인 타르트/ 타르트 배달/ 타르트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