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정자동 멕시코 음식 맛집/타코, 퀘사디아 맛집 [펠리스산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멕시코음식점 / 정자 멕시코음식점 / 서현 멕시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펠리스산쵸]

저는 코로나 때문에 아직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서 배달을 통해 맛보았습니다ㅎㅎ 배달 가능 지역은 정자동, 금곡동, 수내동, 서현동, 백현동이니 이 지역의 멕시코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입니다.

가게 소개에서도 볼 수 있듯, 대중적인 멕시코 음식을 만드시는 것 같아요!
향신료나 음식 재료에서 큰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화이타, 타코, 퀘사디아를 판매하고 있으며 종류도 다양합니다!
최소주문금액은 14,000원이며 배달팁은 없습니다!!


메뉴: 기본 화이타, 미니도스 화이타, 로제 파스타, 포크 타코, 스테이크 타코, 치킨 타코, 포크 퀘사디아, 쉬림프베이컨 퀘사디아, 고르곤졸라 퀘사디아, 스테이크 샐러드, 프렌치 후라이, 망고 쉬림프 샐러드, 김치치즈 후라이즈, 멕시칸윙과 감자튀김, 나쵸와 치즈소스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멕시코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정통 멕시코 음식을 만드는 곳에 갔었어서요, 그런데 그 후에 한국화된 멕시칸 음식을 먹고 부터는 점차 멕시칸 음식을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파티 할 때 대중적인 멕시코 음식을 소개하면 사람들이 대부분 좋아하고 잘 먹더라구요~~
파티 음식으로도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