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서울,경기도에서 낭만쭈꾸미 주문 / 맛있는 쭈꾸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낭만쭈꾸미 주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낭만쭈꾸미가 서울 서래마을점도 있긴 하지만, 경기도나 서래마을에서 먼 분들은 낭만쭈꾸미를 인터넷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www.nml.co.kr/shop/list.php?ca_id=10

 

낭만연구소

낭만쭈꾸미 온라인구매 가능! 정성을 다해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업, 낭만을 연구하다! 낭만연구소!

www.nml.co.kr

낭만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쭈꾸미를 냉동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00g씩 판매하고 있고, 매장에서 팔던 1인분보다는 약간 적은 느낌입니다ㅎㅎ 그래도 볶음밥까지 먹으니 정말 배불렀어요

추가로, 소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맵기 3단계를 주문했어요! 신라면 맵기 정도인 듯합니다.

 

아래는 제품과 같이 온 조리법 설명서입니다!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따라하기만 하면 되어서 정말 쉬웠어요! 요리고자임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맛을 80%정도 구현해냈습니다 ㅎㅎ

 

낭만쭈꾸미 시켜드신다면 볶음밥 꼭 만들어 드셔야하는거 아시죠~~? 정말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낭만쭈꾸미 매장에서 먹은 사진 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