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영화 나이브스아웃(Knives out) 후기 / 미스터리 영화 추천 -스포없음-

 

영화 <나이브스 아웃>

 

영화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은 제목 그대로 누군가를 미워하는, 누군가에게 화가 난 그런 상황인데요!

죽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추리/미스터리 영화입니다 ㅎㅎ

저는 주말에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이 영화를 보았는데요,

나이브스 아웃2도 제작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기대감을 가지고 영화를 보았습니다!

 

 

 

평점이 우선 매우 좋았어요! 네이버 평점은 관람객 기준으로 8.93

로튼토마토 지수는 무려98% 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왓챠 평점은 5점 만점에 3.9였답니다

12세 관람가로 특히 잔인한 장면은 나오지 않아요! 

 

 

 

감독인 라이언 존슨(Rian Johnson)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제작한 감독이기도 하죠,

스타워즈에서는 혹평을 받았던 그가 나이브스 아웃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살찐 데이비드 크레이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ㅎㅎ

(제 기억 속 크레이그는 007 당시 모습....)

이 배우의 목소리가 영화에 확 집중하게 되는 그런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영화는 첫 느낌으로 추리소설을 영화로 굉장히 잘 옮긴 느낌이었어요!

굉장히 인간적인 스토리가 기본적 배경으로 등장하는 와중에 중심이 되는 사건인 살인 사건이 펼쳐져 한 편의 드라마 속 영화같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크리스 에반스라는 배우를 캡틴 아메리카 이외의 역으로 봐도 굉장히 여러 역할에 잘 어울리는구나 생각하게 해준 영화이기도 하였구요 ㅎㅅㅎ

제가 마치 수사하는 것처럼 정신을 바짝 차리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영화랍니다! 

 

++영화 초반에 조셉 고든 레빗이 목소리로 출연하니 귀기울여 들어보세요~~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