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영풍문고 홍대점 방문기 feat. 단순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영풍문고 홍대점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영풍문고 홍대점의 위치는 이곳!

영업시간은 오전 11:00 부터 오후 10:30까지!

홍대입구역 "안에서" 2번 출구 방향으로 가셔서 에스컬레이터를 타지마시고 반대방향에 보시면 문이 있는데, 그곳으로 들어가면 영풍문고가 나옵니다 ㅎㅎ

 

저는 처음 방문이었는데요! 사고 싶은 책이 있어서 갔는데 재고가 없었다는....ㅠㅠ

생각보다 영풍문고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 필요한 책이 있다면 꼭 검색해서 "재고를 확인"해보고 가길 추천드려요!! 

조용하고 책 읽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곳에서 발견한 반가운 단순생활! 

제가 쓰는 문구류 브랜드가 단순생활인데요! 

저는 1300K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해 오프라인 매장을 보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각종 노트, 보틀, 문구, 계산기, 디퓨저 등 심지어 입욕제도 파는 단순생활! (하지만 형광펜을 안판다는 ㅠㅠ) 저는 잘 쓰고 있답니다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분에게 정말 추천하는 문구 브랜드!! 

 

그렇다면 ~ 제 필통을 소개합니다! 

필통과 안의 구성품 전부 단순생활 제품이랍니다. 필통은 소/중/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순생활의 모든 제품은 정말 단순하답니다 ㅎㅎ 필기를 많이 하지 않는 대학생 필통으로 딱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세트로 많이 팔아서 이것저것 고민할 것도 없답니다~~

잉크펜은 깔끔하게 나오고 (볼펜도 팔아요) 샤프도 가격 대비 만족하는 품질입니다! 

샤프는 1,200원 & 잉크펜 3색세트와 필통 (대) 세트의 가격은 7,200원입니다~ 가겨이 정말 좋은 편이죠?

 

하지만 제가 요즘 제일 많이 사용하는 펜은 바로 이 올라프 펜! 

올라프 펜은 스와로브스키 제품인데요! 

(저는 올라프를 많이 좋아한답니당)

엘사와 안나 버전도 있고 6만원대가 정가인데 저는 세일할때 LF mall에서 2만원에 구매했답니다!!!

필기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쓱쓱 써집니다! 두께는 0.5나 0.7인듯 해요! 저는 원래 굵은 펜을 써서 완전 만족중이에요~~ ㅎㅎ 

볼펜 위에 큐빅이 들어있어서 반짝 거리면서 예쁘고 볼펜 흔들어도 크게 소리나지 않아요~!

 

다시 영풍문고로 돌아가자면!

이렇게 디즈니 브랜드의 토이스토리, 알라딘, 푸, 겨울왕국(올라프♥) 엽서나 수첩, 키링같은 굿즈도 판매하고 있구요!

몰랑?이와 액션토끼 피규어같이 귀여운 캐릭터의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으니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거나 좋아하는 친구의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서 영풍문고 홍대점을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만약 독서를 좋아하는 친구나 애인이 있다면 같이 놀러, 데이트하러 귀여운 캐릭터 굿즈 보러 영풍문고 홍대점으로 데이트하고 홍대 맛집에서 식사하는 코스~~ 추천드립니다^0^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