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대학생 가방 추천, 20대 데일리백 추천 [브랜드: 프라이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이탁]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20대나 젊은층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지만, 브랜드의 시작과 그 의미가 현재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 내구성이나 디자인도 뒤쳐지지 않는 브랜드라고 생각하여 추천글을 적게 되었습니다ㅎㅎ

 1993년경 만들어진 프라이탁은 마커스와 다니엘 프라이탁 형제들의 기후와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고민한 끝에 만들어졌습니다. 트럭을 덮고 있는 타풀린 천에 영감을 받아 활용하여 가방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만들어진 것은 메신저백이고, 최근에는 쇼퍼백, 백팩, 토트백, 트래블백, 지갑, 그리고 파우치 등 다양한 가방과 악세사리들을 타풀린 천을 활용해 생산하고 있습니다. 

본래의 취지에 맞게 가방은 당연히 방수입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가방에는 단색이고 소품들에는 여러 색이 들어간 제품을 좋아합니다! 아래 같은 가방에 귀여운 색의 필통이나 파우치 넣어다니면 참 이쁘고, 환경적으로도 윤리적인 가방이 되는거죠! 또한 트럭 천막 등을 재활용하였기 때문에, 어떠한 제품도 같은 디자인이 없다는 점도 독특하여 장점이 되는 것 같아요! 

나만의 특징을 나타내주는 가방을 갖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가격대는 20만원대 ~ 70만원대까지 다양하지만, 대학생들이 필요한 가방으로는 충분히 20만원대 데일리백, 30만원대 데일리백을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노트북이나 전공책 등 많이 넣어다니시는 학생분들에게는 메신저백이 좋겠죠!!?

 

프라이탁이 하나도 겹치는 디자인이 없기 때문에 또 독특하고 예쁜 디자인을 찾아다닐 수 있다는 그런 매력이 있더라구요!! 친환경적이고 힙한 가방!! 다들 예쁘고 자기 맘에 쏙 드는 그런 디자인 겟! 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생들이 매는 가방으로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