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자취생 청소업체, 자취생 이사청소 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했는데요! 1인 가구라 어떤 이사업체를 골라야 하는지, 어떤 이사청소업체를 골라야 하는지 고민이 많았어요ㅠ_ㅠ

그래서 결국 이사업체는 항상 이용하던 [짐카]와 이사청소업체도 과거에 이용한 경험이 있던 [당신의 집사] 어플을 사용해서 이사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짐카에 대한 소개는 저번에 글로 썼었는데요!! 다음을 참고하세요~~

2020/09/01 - [일상이야기/지름신] - 자취생 이사업체 추천, 1인가구 이사업체 추천[짐카]

 

자취생 이사업체 추천, 1인가구 이사업체 추천[짐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 또는 1인가구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추천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하면서, 벌써 서울에 살면서 3번째 이사를 한 것이 되었는데요��

halfgosilife.tistory.com

 

당신의 집사는 어플이 있어서 핸드폰으로도 손쉽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예약이 5분도 안돼서 끝나니 너무너무 편리합니다ㅎㅎ

이렇게 청소해주는 부분이 나열되어 있고, 청소한 후에 저희가 추가로 원하는 부분 있으면 충분히 청소 더 해주신 답니다!! 청소팀도 사람이다 보니 실수가 있을 수 있어 신청하시는 분들도 꼼꼼하게 확인할수록 좋은 것 같아요~^^ 

 

<신청단계>

1. 원하는 장소와 날짜를 선택합니다. (가린건 제 주소) 

2. 그 장소에 가능한 클리닝팀이 리스팅 됩니다. 

3. 별점과 후기를 통해 클리닝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팀들이 굉장히 많아서 후기를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4. 예약금을 결제합니다! (결제금액의 15%)

4-2, 예약한 날짜 전날 쯤 당일 몇시에 방문하는지 연락이 옵니다. (그 전에 클리닝팀에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지만 확인하는지 여부는 사바사 인것 같습니다) 

5. 청소를 진행합니다.

6. 진행 후 잔금을 클리닝팀에게 결제합니다. (저는 계좌이체 했습니다)  

 

청소가 제대로 진행되려면 집주인의 요구사항이 반영되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개인의 만족도를 위해서라도 청소가 진행될 때 청소팀과 같이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바쁘면 마지막에라도 ㅎㅎ 

전 이번에 이사청소 굉장히 만족했고,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깨끗한건 당연하구요!) 

이전에 집을 가사청소 했을 때는 귀차니즘이 심했어서 대신 해주시니 좋았는데, 확실히 이사청소는 돈값을 한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비싸지만 스스로 하기는 힘들 정도니까 이사청소 정도는 클리닝팀에게 맡기는게 확실히 좋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이상 당신의 집사 이용후기 였습니다. 

1인가구 청소업체로 추천합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31평 공급면적 청소하는데 약 3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평당 10,600원 정도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