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자취생 이사업체 추천, 1인가구 이사업체 추천[짐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 또는 1인가구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추천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하면서, 벌써 서울에 살면서 3번째 이사를 한 것이 되었는데요ㅠㅠ 6년째 벌써 이사 3번을 했는데, 3번 모두!!! 짐카를 이용해서 이사를 했습니다~~ ㅎㅎ 

제가 계속 활용했던건 그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이사업체라는 거겠죠?

일단, 젊은 여자애(과거) 였을 때부터 굉장히 친절하게 이사를 도와주셨어요. (당연한거지만 은근 젊은 여자라고 무시하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청소업체나 가구청소업체 등등...) 

그리고 빠르게 움직여주셔서 항상 생각보다 이사시간이 단축되었어요.

마지막으로, 다른 이사업체 이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역시 전문가분들이어서 그런지 새로 입주하는 곳에서 관리실도 찾아서 척척 이사 절차 밟아주시더라구요! 편리했습니다. 

 

 

요런 짐카를 타고 오셔서 이사를 빠르게 해주십니다! 

저는 짐싸고 이동은 이 차로 같이 했구요!! 1명이 탈 수 있는 자리가 있었습니다ㅎㅎ

<이사형태>

1. 포장이사

전부 포장해주시고 짐도 풀어주시는 형태!

2. 반포장이사

전부 포장해주시고 짐은 스스로 푸는 형태!

3. 스스로 포장이사 

포장도 스스로, 푸는것도 스스로! 이동만 시켜주시는 형태!!

 

저는 맨 처음에는 제가 혼자 포장하는 3번 이사를 했는데 2번을 해보니까,,,, 정말 이렇게 편한 걸 왜 이렇게 스스로 포장하는 걸 했는지 후회스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반포장이나 포장 강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짐카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이용방법>

1. 짐카 어플을 깐다. 

2. 견적을 신청한다. 
그러면 가능한 팀들이 목록으로 나오고 원하는 팀을 선택하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짐카 블로그로! (짐카 어플에서 블로그로 이동가능합니다)

 

이상 친절한 이사업체 추천 [짐카] 마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