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자취 고시생 공부방 인테리어[한샘 책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11시간씩 공부하는 공부방 인테리어,가구 그리고 공부하는데 필요한 소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최근에 이사하면서 책상과 의자를 새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게 되었어요~! 왼쪽이 새로 산 시디즈 의자고, 오른쪽이 원래 있던 의자인데 둘다 정말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스탠드 and 의자 

책상이 150cm로 조금 넓은 편이라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스탠드가 필요해서 양쪽으로 나눠지는 스탠드를 구매했습니다! 색상조절과 밝기 조절이 3단계로 가능하고, 충전식이라 에너지가 충분하면 선 연결 없이도 불을 켤 수 있어요~! 저는 딱 마음에 드는걸 나름 값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가성비면으로 만족합니다! 프리즘 LED 스탠드 추천해요 ㅎㅎ 공부하실때 눈에 나름 도움되게 LED를 사용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쿠팡에서 구매) 

그 다음으로는 제가 예전에 쓰던 가성비 대박인 쿠팡에서 구매한 [체어포커스 싱크체어 메쉬 사무용 의자] 인데요! 4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완전 편하고 오래가는 의자를 구매해서 정말 좋았었어요. 높이 조절도 가능하고 허리도 편하고 푹신하답니다!! 가격이 정말 믿기지 않는... ㅋㅋㅋㅋㅋ 저는 그런데 아래에 전부 바퀴로 되어 있어서 완고하게 고정되는 의자가 좋아서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 

다음으로 제가 쓰는 책상은 한샘 브랜드 책상 [샘 책상 150cm]인데요! 좀 넓은 책상을 쓰고 싶어서, 제가 인강 + 독서대 + 책 3개를 펼쳐놓고 공부해서요...! 그래서 이걸 샀더니 정말 충분하게 넓고 공부의 질이 상승하는 느낌?! 메이플 색상으로 구매했고 너무 예뻐요>-< (쿠팡에서 구매) 

새로 구매한 의자는 유명한 시디즈 시리즈 [T4501FE] 입니다! 높이 조절은 안되지만 허리가 정말 편한 의자에요. 자세교정을 위해 구매했고, 앞에는 바퀴가 달려있지만, 뒤에는 없어서 꽤 견고하게 공부할때 자세가 고정된답니다 ㅎㅎ(쿠팡에서 구매) 

또 다른 가성비 좋은 수납선반인 [모던데일 3단 무빙 트롤리 수납선반] 인데요!! 바퀴 달려서 이동이 편하고 침대 옆에 놔둬도 수납력 정말 좋은 선반이에요ㅎㅎ 가격에 비해 굉장히 튼튼하고 인테리어로도 아무데나 잘 어울려서 좋습니다^^

 

제 책상이에요! 귀여운 컵은 집들이 선물로 받은 스누피 컵:) 친구가 쿠팡에서 구매했다고 하네요!!! 펜 꽂이는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ㅎㅎ 

트롤리 상세샷 

제가 최근에 다이소에서 산 정리함!! 자주 안쓰는 것들 정리해놓으니 정말 깔끔- 

정리에 수납만큼 좋은 게 없네요...ㅎㅎ 다이소 최고..! 쿠팡 최고...! 

 

이상 자취생 공부방 인테리어, 정리 수납 꿀팁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