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정자역 이자카야 추천 [잔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역 근처에 친구들끼리,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리고 싶은 이자카야 

[잔잔]

을 소개하겠습니다! 

정자역뿐만 아니라 서현역에도 있다는 점! 

 

위치는 

정자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이내입니다. 

 

잔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하이볼 4종류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나머지 하이볼 제가 마신건 맛있었어요! 

사시미는 현재 신선도 문제때문에 주문이 불가능하더라구요ㅠㅠ 아쉽

 

1층이랑 2층에 자리가 많아서 많은 인원도 수용가능해보였어요~! 

 

저희는 가쿠하이볼과 미도리하이볼을 마셔보았는데 후회는 없었습니다ㅎㅎ 

넘넘 맛있어서 음료수 같았어요~~ 취하긴 했지만 ㅎㅎ... 

 

뒤어어 나온 꼬치와 크림짬뽕입니다! 

맛집 맞습니다... ㅎㅎ 꼬치와 짬뽕 둘다 넘넘 맛있어서 배터질때까지 먹었어요ㅠㅠ

그리고 안주로 시킨 야끼우동! 

얘도 괜찮았어요~ 

넘배부른 상태에서 먹어서 판독 불가ㅜㅜ

 

분당 이자카야 추천 / 분당 정자동 이자카야 추천 / 정자역 이자카야 추천 / 정자 직장인 회식 추천 / 분당 데이트코스 추천 / 분당 데이트 술집 추천 / 분당 정자 데이트 추천 / 분당 짬뽕 맛집 / 분당 정자 맛집 / 분당 맛집 추천 / 서현역 맛집 추천 / 서현역 술집 추천 / 서현역 이자카야 추천 / 분당 분위기 있는 술집 추천 / 분당 정자 조용한 술집 추천 / 분당 룸술집 추천 / 분당 정자 룸술집 추천 / 하이볼 추천 / 안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