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자취생 식단 이마트 노브랜드, 피코크 추천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으로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이마트몰 음식들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첫번째로, 노브랜드 닭꼬치입니다. 

매운 버전도 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먹고싶을 때마다 꺼내서 접시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엄청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맛도 굉장히 좋습니다~~ 

 

두번째로, 초코칩쿠키 브라우니입니다. 

역시 두 가지 버전이 있고요 둘다 맛있어요ㅎㅎ... 

친구들 만날 때 들고가면 반응 정말 좋아요! 초코칩 중에서 맛있는 편이에요

 

세번쨰, 피코크 훈제 오리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조리 가능한 훈제 오리 다리입니다~~! 

가끔 오리가 땡기는데 이거 먹으면 짱 편하고 좋아요~

 

네번쨰, 피코크 떡갈비

떡갈비 끝판왕이에요 ㅋㅋㅋㅋ 엄마는 건강하지 않은 떡갈비 맛이라고 했지만,,,, 그게 맛있는 걸요ㅋㅋㅋㅋㅋ

밥 먹을 반찬 없을 때 김치랑 김, 떡갈비 하나 구우면 끝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피코크 크로아상 

상상 이상으로 맛있어요! 

완전 기대이상이에요ㅋㅋㅋ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만 하면 돼요~ ~

 

자취생 음식 추천 / 자취생 식단 / 노브랜드 상품 추천 / 이마트 상품 추천 / 피코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