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구미 신평 돼지갈비 맛집 추천 [산호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갔던 구미 신평 돼지갈비, 한우 갈비살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산호갈비]

체인점이라 옥계점, 도계점, 신평점이 있네요! 

제가 고기에 완전 까다로운 입맛은 아니지만, 냄새나 질감에 예민한 편이라 제가 좋아하는 곳이면 다들 거의 좋아하시더라구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돼지갈비, 생삼겹살, 한우갈비살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해물찜, 계란찜 등이 밑반찬으로 나와서 맛볼 수 있었어요. 

 

돼지갈비로 시작했습니다~ 

파채랑 고기 양념 전부 다 맛있었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반찬이나 고기나 전부 만족스러워서 재방문의사 만땅입니다! 

손님이 많아서 일하시는 분이 바빠보이기는 했어요ㅠㅠ

 

돼지갈비 다먹고 한우 갈비살도 먹었습니다ㅎㅎ 

 

고기 끝내고 저는 소면 먹고 아부지는 비빔냉면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메뉴가 다 매콤했어요~ 그래도 넘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소면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비냉은 꽤 매웠어요ㅋㅋㅋ 

 

위치는 신평시장 바로 앞입니다! 

 

구미 맛집 / 구미 맛집 추천 / 구미 맛집 블로그 / 구미 맛집 한정식 / 구미 맛집 소개 / 구미맛집추천 / 구미맛집 / 구미신평 맛집 추천 / 구미 돼지갈비 맛집 추천 / 구미 한우 갈비살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