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분당 정자 분식집 추천 [김마리 정자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동에 있는 새로 생긴 분식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김마리] 정자점

 

정자동 두산위브파빌리온 앞에 있고, 학원가랑 학교 바로 앞이라서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아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는 없지만 

포장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왔다 포장해 가셨어요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잘 안보이네요ㅜㅠ

일반 김밥, 꼬마 김밥, 라면, 기타 간식 음식과 떡볶이가 있습니다~! 

 

김밥이랑 라면, 비빔만두를 주문했는데, 김밥이 맛있고 굉장히 건강한 맛이었어요~~ 

차돌박이 라면도 시켰는데, 봉골레 트리플 치즈 라면이랑 떡볶이 시키는 분들이 많았어요! 

 

분당 분식 / 분당 분식맛집 / 분식 맛집 분당 / 분당 떡볶이 / 분당 떡볶이 맛집 / 분당 떡볶이 배달 / 분당 떡볶이 냉면 / 분당 떡볶이 포장 / 분당 떡볶이 술집 / 분당 정자역 떡볶이 / 정자 분식 맛집 / 정자동 라면 맛집 / 분당 정자 김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