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식당가 맛집 추천 [파이어벨] 수제버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판교 현대백화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뭐 먹을지 오래 고민하다가 결국 수제버거로ㅋㅋㅋㅋ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버거를 너무 좋아해요~~ 

 

아래는 파이어벨 메뉴입니다! 

저희는 둘다 루키세트를 먹었습니다^^ (고기파라.... 야채적은걸루 ㅋㅋㅋ) 

세트 가격은 14,800원 이었습니다! 

메뉴판 앞에서 주문을 하고, 5분정도 기다리면 버거가 나옵니다!! 

 

루키세트 구성은 이렇습니다~! 

고기가 빵 옆으로 튀어나온 것 보이시나요? 저는 올은 선택을 한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도 컬링프라이!! 제가 좋아하는!!! 

 

확대샷! 

개인적으로 고기 질이 좋다고 느껴졌고, 맛이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다른 양념의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고기 좋아하시고, 담백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거 같아요! 

남자친구는 대만족~~~ 

 

파이어벨 위치는 지하 식당가 지도를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판교 현백 맛집 추천 /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추천 / 분당 수제버거 맛집 추천 / 판교 수제버거 맛집 추천 /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가 / 판교 현백 지하 식당가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