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 찾기/ 부모님, 어른 선물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해보고, 필요한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볼게요ㅎㅎ.

본인의 나이, 걱정되는 신체별 특징, 라이프 스타일 등등을 고려해서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제 종류를 알려주고, 

그 영양제들을 조합한 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pilly.kr/

 

맞춤영양제 필리

내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찾으세요. 맞춤영양제 정기구독은 필리

pilly.kr

 

저는 20대 여성, 많이 앉아 있고 소화능력이 조금 안좋은 상태인데 마그네슘, 오메가3, 비타민c를 복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개인의 상황과 건강에 맞는 영양제를 추천해준답니다.

 

혹시 영양제를 추천받고, 개인적으로 영양제를 구매하고 싶다면 영양제 구매는 '아이허브'를 추천드립니다. 

kr.iherb.com/?gclid=Cj0KCQiA0rSABhDlARIsAJtjfCfymnwgHv_oIBhshoMLFVoElZp0dv4IZX2ZZcwZrR18K0x21KpDR-kaAncXEALw_wcB&gclsrc=aw.ds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첫구매에서는 HELLO25를 입력하시면 25%를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허브 쿠폰코드) 

위장이 안좋으신 분들에게는 영양제 매스틱 검 추천드립니다~~ 한동안 유명했었죠~~ 

저는 보통 아이허브에서 찾는 영양제 검색하고 구매순으로 정렬해서 제일 많이 팔린 제품을 구매한답니다 ㅎㅎ.

 

혹시나 밥과 같이 먹어야 되는 영양제, 밥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영양제, 같이 먹으면 안되는 영양제 조합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피지컬 갤러리 영상입니다.

www.youtube.com/watch?v=Mc5LUbSffTM

 

 

영양제 구매 /영양제 구매 사이트 / 영양제 구매대행 / 영양제 추천/ 영양제 먹는 시간 / 영양제 직구 / 영양제 조합
영양제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