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요즘 유행하는 기화펜 후기/ 저절로 지워지는 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대한문구에서 구매한 기화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적고 나서 몇 시간 후면 사라진다는 펜인데요. 여러 번 읽어야하는 책은 밑줄이 어지럽게 그어져 있어서 헷갈릴 때도 있는데, 기화펜을 사용하면 유용할 거 같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이 하나에 30원이라서 많이 구매해도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이에요! 잉크는 30원, 바디는 200원입니다. 

 

 

잉크는 파랑색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펜 바디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필기감이 좋습니다. 또 잉크라서 쓸 때 부들부들한 것이 슥슥 잘 쓰여지는 느낌입니다! 

 

제가 직접 기화펜을 사용해서 몇 시간 후에 얼마나 사라지는지 보았는데요! 

실험 결과 10분 후부터 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체감상 며칠까지도 계속 연해지며, 완전히 지워지고 그 상태가 유지되는 듯 합니다. 

 

기화펜! 효과 진짜 좋네요><

 

 

마지막은 며칠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색은 완전히 사라지고 자국만 남은 모습! 효과가 탁월하네요 ㅎㅎㅎ

여러번 보는 책이나, 밑줄을 여러번 긋는 책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화펜 후기/ 기화펜 해외직구/ 기화펜 대한문구/ 펜 추천/ 고시생 펜 추천/ 공시생 펜 추천/ 기화펜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