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가 재미있게 본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에서 최근에 한드를 다시 정주행하게 되었는데요ㅎㅎ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너무 많아서 제 취향에 맞았던 것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액션이나, 로맨스에 약간의 코미디가 가미되어 있는 드라마, 범죄수사물을 좋아합니다! 

 

추천순위

1. 비밀의 숲

검사의 이야기가 주로 되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볼수록 검사라는 직업이 대단하게 느껴지면서 멋있어서 존경하게 됩니다ㅎㅎ.. 그러면서도 제대로된 범죄수사물이라 집중해서 보기에 좋았습니다. 

검사로 나오는 캐릭터들이 전부 다 매력적이어서 더 응원하면서 볼 수 있었던 드라마입니다. 시즌2까지 나와있으니, 시즌1을 보고 재미있으면 시즌2도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꼭 연결된 건 아니여서 시즌1까지만 보셔도 됩니다~! 

 

2.  사이코지만 괜찮아

나름 최근에 나온 드라마입니다! 사랑스러운 형제와 능력 있는 특이한 동화작가가 나오고, 전부 굉장히 매력 있는 드라마입니다. 내용이 정말 독특하고 김수현이랑 서예지 배우가 정말정말 잘어울려서 보는 내내 약간의 스릴러로 인한 떨림과 사랑스러움을 느낀 드라마입니다ㅎㅎ.. 

 

3. 시그널 

과거와 현재가 소통하는 경찰 수사드라마입니다! 연기력이 대단하다고 느껴진 드라마였습니다!! 다들 경찰이라는 직업에 착붙인 배우들이고, 러브라인이 없는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미드 느낌이 조금 나는 한국 드라마입니다!! 

 

4. 오 나의 귀신님

귀신이 들어가는 제목과 다르게 무서운 장면은 없는 귀여운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캐릭터인 박보영 배우가 연기하는 부분은 정말 중독적이어서 제가 3회차를 달렸습니다!!ㅋㅋ 조정석 배우랑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하고, 조연 배우들도 찰떡 같은 드라마에요~! 가볍고 귀여운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

 

5.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시리즈는 정말 물어볼 필요가 없죠~~ 저는 그 중에서 1994만 봐서 이걸 추천드립니다!! 볼때마다 재미있는 응답하라... 생각해보면 등장인물들이 너무 성공적이어서 현타도 오지만 재미있는 드라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