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분당 정자동 네일샵 추천 [네일더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니는 분당 정자동의 네일샵을 소개해볼게요. 

얼마전에 이사와서 나름 신중히 샵을 찾아보고 가보았는데,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신거 같아 소개하는 글을 적습니다. 

[네일더무드] -카카오톡에서도 검색 가능하더라구요! 

정자역 도보 5분~10분 거리입니다. 

 

총 두번 방문했는데, 바로 아래가 첫번째 네일이었어요.

그라데이션이랑 파츠를 같이 했어요. 

파츠도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 있었답니다~ㅎㅎ

가격은 회원가+첫방문 할인가(파츠만)

9만 5천원.

 

두번째 방문 때는 민트랑 약간 마블같은 네일을 했어요~ 들고간 사진과는 달랐지만 제 피부톤에 맞게 선생님께서 잘 조절해주셔서 톤그로가 되지 않았습니다ㅋㅋㅋ

손젤 제거 + 이달의 아트 회원가로 받아서

7만4천원.

 

정말 좋은 점은 선생님 스피드가 정말 빠르다는 점이에요~! 

예전에 다니던 곳보다 네일이 훨씬 빠르게 끝나서 시간을 아낄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게 잘 해주셔서 계속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상 네일샵 추천 끝입니다~! 

분당 정자동네일/ 분당 네일샵 추천/ 2021 네일아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