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건성바디로션, 핸드크림 추천 [아베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성을 위한 바디로션, 핸드크림을 추천해볼게요. 

저는 심한 건성이고 손도 자주 씼는 편이어서 바디크림이나 핸드로션을 자주 씁니다. 그래서 오래 덜 건조하게 촉촉하게 수분감이 많은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아베다 제품을 구매해봤는데 수분 충전이 지속적으로 잘 되고 향도 괜찮아서 계속 쓸 듯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로션 및 크림 제품들입니다. 

- 아베다 

- 핑크리본 핸드 릴리프 체리 아몬드 아로마 150ml

- 풋 릴리프

- 샴푸어 바디 로션 

다음에는 바디로션으로 스트레스-픽스 바디로션을 사용해보고 싶어요! 고시생한테 스트레스 관리는 정말 중요한데, 아로마 향은 스트레스에 정말 좋고, 아베다 상품들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되는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과거에 적은 고시생 선물 추천 글에도 아베다 제품이 있는데요, 이 스트레스 - 픽스 바디로션도 고시생이나 공시생, 수험생 선물로 적절할 것 같네요!! 

2020/10/15 - [일상이야기/지름신] - 공시생/ 고시생/ 수험생 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시험 전, 일상]

 

공시생/ 고시생/ 수험생 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시험 전,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시생으로서 친구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 목록을 적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 좋아요 누른 것들 위주로 추천합니다 ㅎㅎ 시험전에 합격떡이나 합격엿보다는 센스있는

halfgosilife.tistory.com

저는 구매는 아베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제가 직접 향을 맡거나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할 수 없다는 게 아쉽긴 했어서 코로나만 아니라면 방문해서 직원분과 상담하고 구매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베다 라는 브랜드 자체가 주관적인 인식으로는 30대 이상에서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30대 선물이나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바디로션도 향이 강하거나 그러지 않아서 일반적으로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서 샴푸어 바디로션은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39,000원이었습니다! 

여기도 역시 아로마가 포함되어 있는 바디로션이고 제가 바른 로션 중에 가장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바디로션이었어요!! 피부 매끈하게 만들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충분히 잘 발라주셔야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체리 아몬드 향을 좋아해서 이 한정판 핸드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 핸드크림을 사용했었는데, 이게 더 진하고 손이 안 땡기게 오래 가는 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록시땅 시아버터 핸드크림 보다는 훨씬 수분감이 있습니다! 

체리향이 약간 있는 진한 아모드 향이여서 굉장히 무겁게 진득하니 수분감이 충분해서 오히려 무겁다고 느껴졌어요! 굉장히 오래 촉촉하게 지속할 수 있는 그런 핸드크림입니다~^^ 

 

아베다 제품 추천/ 바디크림 추천/ 건성 화장품 추천/ 핸드로션 추천/30대 선물 추천/40대 선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