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분당 정자 안경점 추천 [보다 안경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 안경점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경을 맞추려고 사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그냥 서현역 안경점에 있는 큰 안경점을 가려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보다 안경원 분당점]을 추천해주셔서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하고 5일 정도를 예상했는데, 이틀만에 완성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정말 빠르게 완성되어서 얼른 가서 찾아왔답니다!  

안경통도 어쩐지 고급스러운 색깔과 소재처럼 느껴집니다ㅋㅋㅋㅋ 

안에는 렌즈 보증서와 함께 전화번호 031-717-1005 가 있습니다~! 

 

제일 좋았던 건 역시 사장님과 안경사 선생님들의 친절함이었습니다. 친젏한 안경점을 찾으시는분들응 보다 안경점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친절함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이어지고, 사실 안경에 대해 사람들이 모르는 것들이 많은데, 편하게 질문할 수 있어서 필요한 정보를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안경을 보고 제 눈의 특성을 잘 파악해주시고, 생활을 통해서 제 눈에 맞는 렌즈를 추천해주셔서 적합한 것들 중 제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경 가지러 갔을 때도 안경을 제 얼굴에 딱 맞게 기울기나 크기를 각도까지 잘 조절해주셔서 안경이 기울어지는 현상 등의 고민이 줄었어요!! 

 

분당 안경점 추천/ 정자 안경점 추천 [보다안경원] 입니다!  

위치: 분당구 정자일로230 입니다!